본문 바로가기

정보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 컴백 예정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오늘은최근 한창 핫했던 드라마인 '펜트하우스' 시즌 2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펜트하우스는 저도 항상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 중 하나인데요, 결말이 너무 '이게 뭐야..' 할 정도로 흐지부지하게 끝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는 기대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펜트하우스 시즌 2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시즌 1에서 흐지부지하게 끝났던 결말에 이어, 어떤 전개로 이어나갈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펜트하우스 시즌 2에 대해 조금 알아보려 합니다! 

 

 

 

 

 

 

 


 

 

 

 

 

 

 

 

  시즌 1 정리

 

 

 

 우선,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에 대해 잘 모르시거나, 보긴 봤지만 내용이 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시즌 1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는, SBS에서 방영한 월, 화 드라마로 2020년 10월 26일부터 2021년 01월 05일까지 방영했습니다.

주요 등장인물은 심수련(이지아 배우), 천서진(김소연 배우), 오윤희(유진 배우), 주단태(임기준 배우), 강마리(신은경 배우), 이규진(봉태규 배우), 하윤철(윤종훈 배우), 구호동(박은석 배우)등이 출연했습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줄거리는, 100층 펜트하우스 '헤라 펠리스'에서 전개가 되는데요, 헤라 펠리스에서 이루어지는 상류사회에, 헤라 펠리스의 범접불가 퀸과,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프리마돈나 그리고, 딸을 위해 입성하려는 여자, 그 상류사회에 속한 사람들의 일그러진 욕망으로 벌어지는 갈등을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헤라 펠리스에서 누군가 죽는 사건이 벌어지고, 그 사건을 중심으로 주요 등장인물들이 얽혀있습니다. 그 누군가의 어머니와 누군가의 오빠, 두 명의 등장인물이, 그 사건의 경위와, 용의자를 찾으며 전개됩니다.   

 

 

 

 

 

 

 

 

 

 누군가의 어머니는 결국 자신의 아이를 죽인 살인범을 찾게 되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 살해당하게 되고, 다른 사람이 범죄를 뒤집어쓰며 끝이 났습니다. 결국 이 진실을 밝힐 사람은 누군가의 오빠 단 한 명만이 남게 됩니다. 

이렇게 시즌 1이 끝납니다.

 

 

 

 

 

 

 

 

 

 

 

 

 

 

 

 

 


 

 

 

 

 

 

 

 

  시즌 2

 

 

 

 

 

 

 

 

 

 

 펜트하우스 시즌 2는, SBS 금, 토 드라마로 2021년 02월 19일부터 방영됩니다. 시즌 2의 줄거리로는, 채워질 수 없는 일고 터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라고 합니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 복수를 그린 이야기라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2에서는, 시즌 1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오기도 합니다.  시즌 1에서 나 온주요 출연자들이 시즌 2에 그대로 출연하기도 하지만, 배우 안연홍이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캐릭터로 나올지, 어떤 반전을 가져올지, 기대가 됩니다. 

 

 

 

 

 

 

 

 

 

 

 

 펜트하우스 시즌 2에서는, 최근 스페셜 방송을 통해, 일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로건이 앞에서 스스로 목을 찌르는 충격적 선택을 했던 오윤희가 살아 돌아와, "나 아직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어"라고 파란을 예고하고, 모든 것을 거머쥐는 듯했던 천서진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에게 협박을 받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충격 전개를 예고했습니다.

 

 

 

 

 

 

 

 

 


 

 

 

 

 

 

 

 

  끝으로

 

 

 정말 너무 기대가 되는 펜트하우스입니다. 한 달 정도 남은 지금으로서는 드라마를 볼 수 없다는 게 너무 아쉽습니다.

시즌 1에서 시즌 2로 이어지는 부분도 기대가 되고, 시즌 2에서는 시즌 1과 반대되는 전개를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빨리 보고 싶은 펜트하우스!  정말 재미있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은 동물들도 마스크를 써야하나요?  (0) 2021.01.25
기아 스포티지 출시 예상 모습  (0) 2021.01.25
쿠팡 플레이  (0) 2020.12.25
가을 제철 음식  (0) 2020.10.11
가을 단풍 시기  (0) 2020.10.08